[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교환·환불(개통취소) 고객 대상 사은 혜택을 확대한다. 자사 스마트폰으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비 7만원을 추가 지원하고, 타사 제품으로 바꾸는 고객에게도 모바일 이벤트몰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삼성전자는 13일 갤럭시노트7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와 교환·환불에 따른 사과의 의미로 이 같은 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당초 삼성전자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에만 제공됐던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이 모든 고객에게 확대 지급된다. 모바일 이벤트몰은 삼성페이 혹은 삼성 멤버스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환불 또는 타사 모델로 교환하는 고객은 외부 접속 링크를 별도 제공해 이용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교환·환불 고객 대상 사은 혜택을 확대한다. 사진/뉴시스
아울러 삼성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노트7을 갤럭시S7엣지, 갤럭시S7, 갤럭시노트5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비용 지원에 대한 세부 절차는 이동통신사와 협의 후 추가 안내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으로 큰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전 임직원들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노트7의 교환과 환불은 최초 구매처(개통처)에서 12월31일까지 가능하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