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동원F&B(049770)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한국인 맞춤형 제품인 '메가큐텐디(MEGA Q10 D)'를 한국 한정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NC'는 80년 이상의 역사와 함께 세계 52개국에 89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메가큐텐디'는 한국과 미국 GNC 연구진들의 공동 연구를 바탕으로 한국인들에게서 섭취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난 코엔자임 Q10, 비타민 D, 오메가3를 캡슐 하나에 담아 설계된 3-in-1 맞춤형 멀티 영양솔루션이다.
코엔자임 Q10은 미국, 일본, 유럽 등에서 고혈압, 심장병, 노화방지 등의 효능으로 각광받고 있다.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D는 보건복지부 조사 결과 한국인 90%가 결핍 상태인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으며, DHA, EPA 등의 오메가3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다.
동원F&B는 '메가큐텐디'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송은 다음달 1일 오전 7시20분 홈앤쇼핑과 7일 11시30분
GS홈쇼핑(028150) 등을 통해 진행된다. 홈쇼핑 판매 가격은 10개월 분에 19만8000원이다.
GNC 관계자는 "세계 최고 건강식품 브랜드인 GNC가 한국인만을 위한 제품을 한국에만 한정 출시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홈쇼핑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가족이나 지인들께 추석맞이 선물로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동원F&B)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