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동원F&B(049770)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은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대전'을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이번 선물대전 기간 동안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이를 통해 보내는 이의 마음과 정성을 온전히 담아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별 택배상자로 동원선물세트를 받은 고객은 택배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주유 상품권 100만 원 등의 경품이 걸린 행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며,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다.
한편 동원몰은 5만 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10%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 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 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