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바캉스족 겨냥 서머 팝업스토어 운영
2016-07-29 11:14:27 2016-07-29 11:14:27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경방(000050)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타임스퀘어 내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아동 캐주얼 브랜드 '크록스 키즈'가 참여해 다채로운 바캉스 용품들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바캉스 아이템인 래시가드와 아쿠아 슈즈를 2개 이상 구매시 타올 또는 반다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F(093050)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래시가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젤리 슈즈 등 여름 아이템들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록스 키즈도 타임스퀘어 내 팝업스토어를 열고 바캉스 시즌을 위한 키즈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을 위한 각종 아동복을 포함해 2016년 SS시즌 신상품들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슈즈 멀티숍 '핫티(HOT;T)'도 블루마운틴, 테바, 버캔스탁 등 서머 시즌 슈즈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썸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임스퀘어는 트렌드에 발맞추는 다양한 형태의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다음달 8일까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열대 우림을 콘셉트로 '트로피컬 파라다이스(Tropical Paradise)' 프로모션을 진행해 'DIY 팔찌 만들기'와 '정글 탐험 레이싱'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에 오픈한 '어라운드 더 코너' 팝업스토어의 모습. (사진제공=경방)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