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백(IM-100)은 그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지만 스톤과 만났을 때 비로소 더욱 빛이 난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이자 무선 충전 패드, 무드 램프 기능까지 탑재된 팬택 스카이 아임백의 단짝친구인 스톤이다.
최근 출시되는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웰컴 라이팅 기능처럼 블루투스와 NFC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이 접근하면 스톤이 반짝이며 반갑게 맞이해 준다. 아임백에 설치된 기본 어플인 STONE 매니저를 통해서 스톤 블루투스 스피커의 LED 조명색과 밝기를 조절할 수도 있다.
소비자들은 스카이 아임백(IM-100)의 스톤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아임백의 스톤은 2개의 스테레오 스피커로 이루어져 있어서 음질이 좋다.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들과 비교했을 때 전혀 손색이 없고 우월한 음질을 가지고 있는데, 기본제공 된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눈을 반짝 빛나게 하고 있다.
한편 모바일통에서는 소비자들의 눈을 한번 더 반짝 빛나게 하는 증권장려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서 스카이 아임백(IM-100)을 구매하게 되면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인 증권장려금까지 받을 수 있어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증권계좌(위탁계좌)를 개설하여 10만원을 입금하고 6개월 동안 잔고만 유지시키면 된다. 증권장려금을 받을 경우 15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렇게 되면 스카이 아임백은 약 12,200원에 구입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바일통 이벤트 신청과 관련사항은 모바일통 홈페이지와 증권통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문의 전화 : 02-2128-2635
★ 거래량 상위 5종목 (오후 12시 30분 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