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싱가포르 RSA 컨퍼런스 참가
2016-07-20 17:05:13 2016-07-20 17:05:13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IT 및 보안 전문 기업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이승석)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RSA Conference Asia Pacific & Japan 201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RSA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 박람회로, 싱가포르 행사는 아시아 지역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주요 보안 업체들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산INT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이워커(eWalker) SSL’을 주력으로 홍보한다. 이 제품은 HTTPS 환경에서 사용되는 SSL 암호화 통신을 복호화해 데이터를 확인함으로써 악성코드 유포를 차단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아시아 보안 시장에서 SSL 복호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어 수산INT의 이워커 SSL이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메일 및 메신저의 감시 기능을 강화한 솔루션 ‘이워커 V7M’도 소개한다. 정보유출방지 기능과 메일 필터링, URL 필터링, 업로드 트래픽 제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유해사이트 차단은 물론 내부 사용자를 보호하고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에서 판로를 더욱 확대하고 현지 시장 분위기와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RSA 컨퍼런스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