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G5 구매 혜택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연장한 상태다. LG전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G5 배터리팩(추가 배터리+충전 크래들)’과 ‘LG 캠 플러스(CAM Plus)’를 무료 증정하고 ‘B&O 패키지(하이파이 플러스+H3 이어폰)’를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연장 기세몰이에 나섰다.
특히 ‘배터리팩’과 ‘하이파이 플러스’는 G5와의 결합 외에 다른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다 주는 제품들이다.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모바일통 ‘LG G5이벤트’의 증권장려금과 통신사 할인혜택을 모두 합치면 최대 48만 원 정도를 할인 받아 40만원 대에 G5를 구입할 수 있다”며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G5를 보다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바로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을 받으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0,000원씩 6개월 동안 총 18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G5 증권통이벤트를 통해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타이밍일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