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유니클로는 기능성과 활용성을 동시에 갖춘 '2016 브라탑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캐미솔, 탱크톱, 반팔 티셔츠 등 원피스를 제외한 모든 브라탑 상의 제품들을 지난해보다 1만원 낮은 1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00명의 가슴, 100가지 아름다움'을 테마로 하는 '2016 브라탑 라인업'은 개개인의 가슴 사이즈와 형태에 맞춰 완벽하게 피트되는 기능성을 갖췄으며, 부드러운 홀드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브라탑의 '파워 네트'가 가슴 사이즈에, '소프트 몰드컵'이 가슴 형태에 맞춰 밀착될 뿐만 아니라 컵을 지지하는 '언더 밴드'가 가슴이 옆으로 퍼지는 것을 방지해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공돼 일상의 다양한 상황을 함께하는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먼저 소재는 공기를 입은 것 같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에어리즘(AIRism)'과 한 장만으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코튼(Cotton)' 타입으로 구분된다. 또 캐미솔, 탱크톱, 튜브톱, 반소매 티셔츠, 원피스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패턴으로 사계절 내내 착용 가능한 이너웨어부터 데일리룩, 스포츠웨어, 룸웨어, 바캉스 아이템 등 활용성이 뛰어나다.
에어리즘 라인업 제품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항균방취 기능까지 갖춰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그 중 '에어리즘 패디드 브라 캐미솔'은 겨드랑이 부분에 부착된 패드가 땀을 흡수해 여름철 땀으로 인한 얼룩 걱정까지 덜어주며 '에어리즘 레이서백 브라 탱크탑'은 특수 소재가 상체를 잡아줘 요가나 필라테스, 또는 활동성이 많은 운동을 즐길 때에도 적합하다. 코튼 소재의 '브라 원피스'는 긴 기장의 플레어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하며 스트라이프와 체크 등 화려한 패턴도 있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