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투자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 해외비과세 상장지수펀드(ETF) 첫거래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고객이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외 비과세 전용계좌'를 개설하고, 1회 이상 해외ETF를 거래하면, 누구나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거래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거래 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외비과세 전용계좌’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인터넷 계좌 개설은 영업일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가능하고, 근거계좌를 뱅키스 계좌로 선택해야 이벤트 대상이 된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이 해외비과세 ETF 거래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투자에 유용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투자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 해외비과세 ETF 첫거래 이벤트’를 오는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