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성재용기자]
한라(014790)가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11일 한라에 따르면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입주예정자 자녀들을 대상으로 '비발디 어린이 직업체험단'을 모집해 한국잡월드(경기 성남시 분당구 소재)를 탐방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어린이 직업체험단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만들어진 직업 체험시설을 통해 사회의 다양한 직업들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라는 지난달 진행한 서울대 대학탐방, 직업체험 등을 추후에도 타사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교육·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다음 달에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도록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단체 야구경기 관람을 기획하고 있다.
한라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특화 아파트로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앞으로 입주민들이 한라비발디 입주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라가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어린이 직업체험단' 단체 사진. 사진/한라
성재용 기자 jay111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