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상상초월' 온라인 여행 박람회
2016-05-09 10:38:38 2016-05-09 10:38:3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GS홈쇼핑(028150)은 GS샵이 다가오는 여행시즌을 맞아 100여개의 여행상품과 대규모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이는 '상상초월 여행 박람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여행 박람회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GS샵은 전 세계 대표 여행지 50여곳, 100여개의 상품을 총망라해 준비했다. TV쇼핑뿐 아니라 모바일과 인터넷에서도 여러 형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상담 예약만 남겨도 총 1억원 상당의 골드바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결제완료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총 3000만원 상당의 무료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유럽을 시작으로 동남아, 홍콩/대만/마카오, 중국, 남태평양/괌/사이판, 기타 등으로 분류돼 있으며 지역별로 엄선된 패키지와 30~40대를 위한 자유여행이 준비돼 있어 손쉽게 여행 코스를 고를 수 있다. 특히 알래스카, 북유럽 신규지역 패키지여행과 프랑스 일주/스위스 일주 등 한 나라를 구석구석 보는 상품도 많이 준비했다. 또 이번 박람회에에서 구매하게 되면 상품별로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과 함께 다양한 무료 옵션 혜택(야간 크루즈, 전망대, 곤돌라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엄홍석 GS샵 토탈서비스팀 과장은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아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10여개의 대표 여행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과 상품을 골고루 준비했다"며 "봄철 여행이나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S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