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면세점은 가정의달 연휴기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밀리 홀리데이' 이벤트를 오는 6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탱키 패밀리 마이크로 블럭과 피크닉에 유용한 캠핑 웨건, 북촌 전통문화체험권을 제공하며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회원 5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가 더해져 더 풍성한 프로모션이 마련돼있다. 이밖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특전, 선불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5일부터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드 하프 더즌 교환권을 제공하며, 다음달 6일부터는 탱키패밀리 마이크로 블럭을 증정한다. 블럭은 롯데면세점 캐릭터 '탱키패밀리'의 탱키, 쿵, 니코, 쿠니로 구성된 A세트와 듀리, 키키, 싱가, 핀으로 구성된 B세트로 준비했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두 세트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A세트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두 세트 모두 받을 수 있다.
가족 등 지인의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진행된다. 오는 6월2일까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김포공항점 정관장 매장에서는 3개 구매시 5%, 5개 구매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NC, 세노비스, Nature's family, ORIGIN-A, 마더네스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각 점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는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하며,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족 봄나들이로 좋은 북촌 전통문화체험관 체험권 2매를 제공한다. 월드타워점에서는 2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지난 3월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 롯데면세점을 애용하는 VIP 회원이 50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이를 기념해 VIP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인 여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VIP회원 중 추첨을 통해 스페인 5대 도시인 세비야, 그라나다, 론다, 바로셀로나, 몬세라트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한다. 총 5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
SNS, E-Mail, DM 발송에 대해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VIP 회원이 수신 동의를 신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롯데면세점 5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50명에게는 롯데포인트(L포인트) 5만점 적립을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문화 이벤트 '제10회 프리미엄 스테이지'도 진행한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세종솔로이스츠와 바이올리스트 길 샤함의 내한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공연은 오는 6월26일 열린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결혼 시즌을 맞아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예비부부 구매 고객에게 롯데호텔 플라워 퍼퓨머 DIY클래스 수강의 기회와 세미뷔페 2매를 증정한다. 최대 15% 할인 가능한 VIP 골드 회원 가입 혜택과 1000달러 이상 구매시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6만원에서 15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하며,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사용시 최대 2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은 3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카드와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에서 최대 16만원, 김포공항점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카드와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