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성재용기자]
한라(014790)는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예정자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제1기 비발디 대학탐방단(75명)'을 선발, 지난 9일 서울대 본교를 탐방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탐방단은 서울대 캠퍼스를 돌면서 서울대 학생들과 조를 이뤄 퀴즈풀기, 사진 찍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으며 탐방단 가운데 중학생은 진로나 진학에 대한 상담을, 고등학생은 구체적인 로드맵을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달 5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예정자 초등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국잡월드 어린이 체험관(경기 성남시 분당구 소재)을 방문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예정돼 있다.
한라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특화 아파트로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앞으로 입주민들이 한라비발디인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라가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실시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은 대학탐방단 단체사진. 사진/한라
성재용 기자 jay111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