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에비뉴엘 11주년 기념 프로모션
오는 25일 개장 11주년을 맞는 본점 에비뉴엘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상품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10꼬르소꼬모, 세르지오로시, 막스마라, 엘리든, 비비안웨스트우드, 필립플레인 등 총 20여개의 명품브랜드의 2016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는 27일까지 에비뉴엘에 위치한 해외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별로 에코백, 스카프, 주얼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개장 11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초로 새로운 명품 브랜드도 소개한다. 우선 디자인 그룹 ‘멤피스’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본점 에비뉴엘 1층과 5층에서 국내 최초로 대표 하이엔드 가구 24점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는 5월31일까지 맞춤 예복으로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 ‘퍼블리카 아뜰리에’ 팝업스토어 행사도 진행한다. 본점 에비뉴엘은 개장 이후 매출은 매년 평균 10% 이상 신장해 오픈 당시와 비교해 2.5배 이상 늘었으며, 매장 수도 3배 이상 증가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홈플러스, 국내 생산 LED TV 초특가 판매
창립 19주년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141개 점포에서 ‘XPEER(엑스피어) 32형 HD LED TV’를 19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XPEER(엑스피어) 32형 HD LED TV는 LED TV 제조 전문기업 ‘스피드테크놀로지’가 국내 전자 대기업 패널을 사용해 전량 국내 생산, 중국산 저가 TV와는 차별성을 둔 제품으로 지난해 한정 판매 행사시 조기 완판되며 이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행사에서 해당 상품 할인 대상은 행사카드 결제 고객으로 국한됐으나, 이번에는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회사 측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이번 행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XPEER(엑스피어) 32형 HD LED TV는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획득과 KC 인증이 완료된 효율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아울러 DOLBY LABORATORY의 공식 허가 인증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동석 홈플러스 대형가전팀 바이어는 “지난 행사 당시 조기 품절돼 아쉽게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창립 19주년을 맞아 다시 XPEER(엑스피어) TV를 초특가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