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매끈 바디 때 필링' 출시
자극 없이 각질 제거
2016-03-11 10:08:24 2016-03-11 10:08:24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브랜드숍 어퓨는 '어퓨 매끈 바디 때 필링'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어퓨 매끈 바디 때 필링'은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때와 각질을 제거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제다. 부드러운 젤 제형으로 자극이 적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은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한 점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톤을 환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몬, 키위, 파파야 열매 추출물도 포함됐다. 때수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은 사용에 재미를 더한다.

 

각질은 약 28일을 주기로 탈락과 생성을 반복하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각질이 제때 떨어지지 않으면 새로운 각질층이 형성되지 못하고 땀, 피지, 먼지 등 노폐물을 배출하지 못해 피부가 점차 거칠고 칙칙해진다.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적절한 각질 관리가 필요하다.

 

사용법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원하는 부위에 펴 발라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른 뒤 때가 충분히 나오면 물로 헹궈주면 된다. 주 1~2회 사용을 권장한다.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 팀장은 "자극적인 때수건과 스크럽제, 쉽게 건조해지는 액상 타입 필링제 등과 달리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힘들여 때를 밀지 않아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퓨 매끈 바디 때 필링'의 용량은 200ml, 가격은 5800원이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