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 방영
2015-12-28 10:29:35 2015-12-28 10:29:44
동국제약(086450)은 최불암씨와 홍은희씨가 함께 출연하는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1월말부터 TV를 통해 방영중인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광고는 2008년부터 인사돌 모델로 활약해 온 최불암씨와 새로 발탁된 홍은희씨가 잇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인사돌플러스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수년동안 인사돌의 상징적인 역할을 해 온 최불암씨와 함께, 군에 입대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의연하면서도 활달한 인상을 남긴 홍은희씨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기용했다"며 "연령에 관계없이 잇몸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특히 여성들은 출산으로 인해 쉽게 잇몸이 약해질수 있다는 점도 고려했다"고 말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개발한,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잇몸약 복합제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기존 인사돌의 성분인 '옥수수불검화 정량추출물' 이외에도 생약성분인 '후박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해,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생약복합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관리가 필요한 잇몸병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