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캄보디아 소외계층 아동 봉사활동
2015-12-21 11:15:41 2015-12-21 11:15:41
[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SK하이닉스가 우수사원 대상 캄보디아 해외연수 과정 중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다른 문화 체험을 통한 글로벌 역량개발을 목적으로 실시한 이번 해외연수는 우수사원 600명을 선발해 지난 10월18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총 18개 차수로 나눠 진행됐다.
 
SK하이닉스(000660)는 "이를 통해 우수사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할뿐 아니라 정해진 기간 동안 현지 봉사활동을 시행함으로써 회사가 추구하는 행복 나눔의 의미도 더했다"고 설명했다.
 
캄보디아 씨엠립 지방의 고아원과 학교 시설을 방문해 낙후된 환경을 개선하고 물품 기부, 교육 봉사활동 등을 진행했다. 또 한국의 음식문화를 공유하는 김밥 만들기 행사를 갖기도 했다.
 
이번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한 총무팀 우종욱 책임은 "현지 아이들의 웃음을 보며 많은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캄보디아 씨엠립 주기병 한인회장은 "먼 곳까지 방문해 봉사를 해주는 모습에 한인으로서 긍지를 느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K하이닉스가 우수사원 대상 캄보디아 해외연수 과정 중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 SK하이닉스
  
임애신 기자 vamos@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