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겨울 신메뉴 7종 출시
2015-12-17 14:04:19 2015-12-17 14:04:19
CJ푸드빌 빕스는 '따뜻한 겨울을 꿈꾸다'를 주제로 만든 겨울 신메뉴 7종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겨울 메뉴 개정은 연말 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드&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정했다. 바닷가재, 크랜베리, 포트와인, 각종 치즈 등 색깔에 맞는 식재료를 사용해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담았다.
 
특히 12월 시즌 특성 상 연말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샘플러 메뉴를 업그레이드했다.
 
대표 메뉴는 '진한 퐁듀로 따뜻함을 더한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구운 로브스터, 구운 새우, 통감자 등을 넣어 3~4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대형 사이즈로 제공한다.
 
샘플러를 주문하면 '멜팅 치즈 퐁듀'를 무료 제공한다. 체다치즈, 고다치즈 등 4가지 치즈를 녹여 디핑 소스처럼 만든 메뉴다. 샐러드 바에서 본인 취향에 맞게 폭립, 모닝롤, 크루아상, 샐러리 등 각종 재료를 가져와 찍어 먹으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음식을 나눌 수 있도록 샘플러 메뉴를 더욱 보강하고 멜팅 치즈 퐁듀 등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며 "연말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