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 홈' 론칭
2015-12-16 10:55:57 2015-12-16 10:55:57
시몬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 홈(KENOSHA HOME)'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케노샤 홈은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지막 한 조각(The final touch for the perfect rest)’이라는 브랜드 컨셉트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침실에 관련된 모든 부분을 완성시키고자 하는 시몬스의 브랜드 고집을 담아낸 것이다.
 
호텔 베딩 컬렉션 ‘베네딕트’. 사진/시몬스
 
케노샤 홈의 호텔 베딩 컬렉션 ‘베네딕트(BENEDICT)’은 사틴, 고급 자수 등 최고급 소재와 우수한 마감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침실을 위한 시몬스만의 노하우를 풀어냈다.
 
베네딕트 컬렉션은 완벽한 수면 환경을 지키기 위해 이불 커버, 매트리스 커버, 베개 커버 3종(일반·샴·방수)으로 구성했다. 특히 방수베개 커버는 속통 오염을 방지해 호텔과 같은 청결함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시몬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 최정상 6성급 호텔들의 대표 침대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호텔 베딩 컬렉션 베네딕트에 기본 원칙을 고집하는 시몬스만의 눈높이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전 세계 호텔 탑 브랜드 20개 중 18개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포시즌스 호텔, W 서울 워커힐, 신라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등 최정상 호텔들과 함께 프라이빗 브랜드를 개발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