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033780)는 대학생들에게 취업 관련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캠프' 4기 참가자를 다음달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상상 커리어캠프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3박4일 동안 운영되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개인별로 현재 상태를 진단받고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받는다.
상상 커리어 캠프는 취업특강, 모의면접, 1:1 멘토링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이번에는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1:1 멘토링 시간을 늘리고, 채용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취업 트렌드 특강 등을 신설했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내년 1월7일 최종 100명이 선발되며 내년 1월26일부터 29일까지 KT&G 인재개발원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이 상상 커리어캠프에서 본인에게 적합한 취업준비를 하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분야로 진출해 꿈을 펼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KT&G)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