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명정선기자] 유진투자증권은 31일 CMA와 신용카드가 결합된 ‘유진CMA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유진CMA신용카드’는 증권카드, 현금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을 통합해 1개의 CMA카드로 모두 거래가 가능하기 떄문에 금융거래 편의성이 증대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이번 신용카드 결합 CMA출시로 주식, 펀드 등 기존 종합 자산관리서비스와 보험사 제휴를 통한 신용대출서비스는 물론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CMA 하나로 토털 금융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CMA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말까지 2개월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MA신용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SLR카메라,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CGV영화관람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CMA신용카드는 만20세 이상의 기존 CMA 보유고객 또는 신규 CMA 가입 고객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유진투자증권 지점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문의: 1588-6300)
뉴스토마토 명정선 기자 cecilia1023@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