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001800)은 감자칩 '예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황금알 등 선물을 증정하는 '오늘의 좋은 예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해 예감 패키지 뚜껑 안에 있는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3회 응모 시 즉석추첨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전송 받을 수 있으며 6, 9, 10번째 응모자에게는 영화티켓, 신발 상품권, 순금 37.5g으로 만든 황금알 등을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가 가능하다.
오리온은 이벤트 외에도 운세와 관련된 재치 있는 문구를 패키지에 담아 재미 요소도 추가했다. 패키지 뚜껑을 열면 '한눈 팔다 큰 코 다칠 예감! 오늘 하루는 철벽남녀가 되세요', '만수르 될 예감! 부귀영화가 당신을 따릅니다”'등 학업, 연애, 건강, 재물에 관한 총 32가지의 글귀를 찾아볼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제과 소비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감이라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는 흥미 요소들을 통해 제품의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오리온)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