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앞으로 보름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빅매치로 불리울 만한 축구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오스마르 vs 이동국. Episode 1 Not in my homeyard. 이미지/FC서울
FC서울이 오는 25일 열릴 전북 현대전을 시작으로 31일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2015 FA컵 결승전과 내달 7일 수원 삼성과의 '슈퍼매치'까지 대한민국 축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경기들을 매주 주말마다 치른다.
이에 서울은 올 시즌 마지막 홈 3연전에서 세계적으로 흥행몰이에 성공한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를 콘셉트로 스펙타클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 3경기를 다 관람한 팬들에게는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해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찾는 즐거움을 배로 만들 예정이다.
우선 24일까지 홈 3연전 전 경기 유료예매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10명(1인 2매), GS25 스낵교환권 20명, 푸드트럭 쿠폰 20장(수원전 전용)을 증정한다.
그리고 3경기를 모두 관람한 시즌회원은 11월7일 수원과의 경기 당일 경기장 출입 시, 즉석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푸드트럭 쿠폰(수원전 전용)을 제공한다.
더불어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인 수원과의 슈퍼매치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3경기 모두 관람한 시즌회원 5명, 일반예매자 5명에게 경기 당일 '맥주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전북 현대전 예매가 시작됐다. 그리고 21일 오전 10시부터 FA컵 결승전과 수원전 예매가 동시에 시작됐다. 유료 예매자가 추첨 대상이 되기 위해서는 필히 온라인 예매를 해야만 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7일 열리는 수원전을 앞두고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올 시즌의 마지막 홈 3연전 티켓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어플리케이션(앱·APP)을 통해서 가능하다. 그리고 더 자세한 내용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FC서울
이준혁 기자 lee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