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제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지난 9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이천 소재 리조트에서 예비부모 50쌍을 초대해 태교에 도움이 되는 '오감만족 태교파티'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을 걷는 산책로 걷기와 간단한 육아 상식 퀴즈, 남편과 함께하는 요가와 요리 수업, 가을 밤 낭만콘서트 등 눈과 귀가 즐거운 다채로운 태교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식품영양학 박사와 요가강사 등 출산·육아 전문가가 진행하는 부부동반 육아강의는 물론, 평소 요리에 관심 없던 남편들도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에게 배우는 아기 이유식 만들기 시간을 통해 요리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 남편이 직접 손 편지를 작성해 산모와 곧 태어날 아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고, 야외에서 유리상자, 서영은, 백청강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한 낭만 콘서트를 열었다.
권혁대 전자랜드 마컴그룹 부장은 "출산과 육아가 힘든 현실이지만 임산부를 위한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태아와 임산부, 나아가 가족 전체에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