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석기자]
NAVER(035420)(네이버)가 추석을 맞아 네이버페이 송금 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등의 혜택이 담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는 오는 10월2일까지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가족 혹은 지인에게 송금한 이용자들에게 최대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추석엔 송금을 편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송금한 신규 및 기존 이용자 선착순 1만 명에게 2000포인트를 일괄 지급한다. 또 네이버페이에 계좌를 첫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1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네이버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이용자는 상대방의 계좌번호 없이 휴대폰 번호 혹은 네이버 ID를 통해 송금할 수 있어, 추석을 맞이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송금이 가능하다.
또 네이버는 추석을 맞아 자영업을 하는 부모님이나 친지에게 '모두'를 이용해 만든 모바일 홈페이지를 선물하면, 1000명을 추첨해 홍보 스티커 패키지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모두 사이트에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제작한 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지인에게 홈페이지를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는 블로그 이용자들이 외부 컨텐츠를 빠르고 쉽게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할 수 있게 지원하는 '블로그 오픈 API'를 공개 했다.
블로그 오픈 API는 이용자들이 복잡한 절차 없이 '공유' 버튼만 누르면 외부 서비스의 컨텐츠를 간편하게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할 수 있게 지원하는 기능이다. 블로그 OPEN API는 PC와 모바일 모두 적용 가능하며, API를 이용하려는 개발자나 운영자는 '블로그 Developers'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