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 눈길
2015-09-25 10:33:47 2015-09-25 10:33:47
추석을 맞아 식품업계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섰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식품업체들은 사전 예약, 추가 할인, 특별 구성 등 각 브랜드의 개성을 살린 특별한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한가위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우선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사전에 결제를 진행하고 귀성길에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미리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기다림 없이 제품을 찾아갈 수 있어 유용하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9월 이달의 맛'이 포함된 파인트 2개를 만원에 제공하는 '찰떡쿵 파인트 세트'와 '달콤 한가위세트', '행복 한가위세트', '풍성 한가위세트', '나눔 선물세트' 등 4가지 종류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리스커피는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 드립커피&삼각커피백 세트', '할리스 스틱&드립커피 세트', '할리스 커피 샘플러 세트' 등 모두 3가지 종류로 선보였다. 각 세트의 가격은 각각 1만9800원, 2만9800원, 3만2800원이다. 27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시 가을 신제품 메뉴인 '리스트레또 크림라떼'의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버거킹은 한가위를 맞아 30일까지 '한가위 팩' 2종을 9900원에 선보인다. 한가위 팩은 대표 메뉴인 와퍼로만 구성된 팩과 엑스트라(X-TRA) 크런치 치킨이 함께 구성된 팩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한가위 팩 2종 모두 버거 2개와 프렌치프라이 라지 사이즈, 콜라 2잔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던킨도너츠는 29일까지 '우리밀 글레이즈드 추석 기프트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리밀 글레이즈드는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스페셜 도넛이다. 추석 기프트 팩은 우리밀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됐으며 기존 가격에서 2700원 할인된 3900원에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며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