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롯데렌터카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과 손잡고 홈페이지 내에 전용 테마존을 신규 오픈 한다고 23일 밝혔다. 계열사 시너지를 활용한 고객 혜택 강화 및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테마존은 롯데닷컴 검색창에 '롯데렌터카' 키워드로 검색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테마존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안내 및 견적 문의가 가능하며, 여행 및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렌터카 서비스 역시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테마존 구축을 통해 롯데렌터카는 304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롯데닷컴은 장·단기렌터카 상품을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내년 상반기에는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도 전용 테마존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렌터카는 테마존 오픈을 기념해 장·단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테마존을 통해 1일(24시간) 이상 단기렌터카를 예약하면 오는 11월 30일까지 내륙 50%, 제주 최대 70%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K3, 쏘나타, 말리부, QM5 등 7개 차종을 보다 저렴한 조건으로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롯데닷컴 내 롯데렌터카 테마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테마존 개설로 롯데닷컴을 이용하시는 회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롯데렌터카의 장·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그룹 계열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는 23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전용 테마존을 오픈하고 서비스에 돌입했다.(사진=롯데렌터카)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