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 길을 위해 기획됐으며, 국내 공식 판매된 시트로엥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각종 오일류에 대한 무상점검 및 보충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에서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를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20% 특별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한불모터스는 향후 장거리 운행 전 필수 점검 항목인 타이어의 마모 상태와 공기압 체크, 브레이크 전구 무상 교환 서비스까지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트로엥 추석맞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은 전국 13개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한편,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사고 수리 및 일부 항목은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사진=씨트로엥)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