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선물 구매가 많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4일부터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원클릭 서비스 보증제도'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추석선물세트는 물론 선물을 목적으로 모든 상품 구매시 선물과 함께 동봉할 수 있는 안심카드와 선물교환증을 제공한다. 안심카드에는 해당 상품의 브랜드 연락처와 책임자(매니저) 이름을 표기하는 판매 실명제를 실시한다.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손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했다. 선물교환증은 선물을 받은 사람이 교환을 원할 경우 사용하면 된다. 구매날짜, 장소, 승인번호 등의 확인절차를 거치는 번거로움 없이 교환증만 제시하면 편리하게 교환 받을 수 있다.
또 AK플라자는 오는 11일부터 홈페이지에서 배송안심 조회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선할인 해주는 '앱찜 특가쿠폰'도 발행한다.
AK플라자 모바일앱에서 10개 상품에 대한 앱찜 특가쿠폰을 내려받으면 오는 20일까지 해당 선물세트 구매시 14~21% 할인해준다.
앱찜은 기존에 주부고객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중인 세트품목과 달리 20~30대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디저트·티·델리 등의 품목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앱찜이 가능한 10개 상품은 ▲담과연 5종 선물세트 ▲AK팔각 멸치세트 ▲크림바바 크림빵 6종세트 ▲하라롤 티라미스롤세트 ▲리마카롱 마카롱·쿠키 스페셜세트 ▲공차 버라이어티 보틀세트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 ▲쌍계명차 큐브우드세트 ▲스페셜티 원두 2종세트 ▲슈퍼잼 2호 등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