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사과·배·꽃게·햅쌀' 햇 상품 대전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햇 상품 대전을 열고 사과, 배 등 과일을 비롯해 꽃게, 햅쌀 등 햇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햇 사과와 햇 배 등 과일의 경우 해당 바이어가 직접 산지에서 물량 계약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햇 사과는 경남 거창, 경북 안동, 경북 의성 등 사과 주요 산지에서 총 2만8000봉 규모로 들여와 5~9입 한 봉 당 6980원에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햇 배는 4~6입 한 박스당 9800원 판매하며, 천안, 상주, 김천 등 배 산지에서 물량을 들여와 총 2만박스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금어기가 풀린 가을 햇 꽃게는 100g당 970원에 판매한다. 지리산 하늘가애 햅쌀 4kg는 1만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옥션 "독일차 부품, 구매부터 정비까지 한번에"
550만여개의 독일 수입차 부품을 가격 거품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옥션 독일부품'을 론칭했다. '옥션 독일부품'은 BMW, 아우디, 벤츠, 폭스바겐 등 독일 수입차 순정 부품 구매부터 정비·장착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전문관이다. 차대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차량에 맞는 정식 부품을 검색해 제공한다. 차대번호를 몰라도 차종을 검색하면 부품 정보를 알 수 있다. 또 구매한 부품을 가까운 지정 정비센터로 배송받아 장착이 가능하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순정품과 OEM, 유럽산 QC를 통과한 제품을 독일 현지 직거래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구매자의 운송료 부담도 없애 해외직구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30~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옥션)
◇CJ오쇼핑, '베라 왕' 의류 국내 첫 선
'베라 왕'과 아시아 최초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베라 왕의 손길이 닿은 의류 브랜드 '브이 더블유 베라왕(VW VERA WANG)'을 국내에 첫음으로 선보인다. 오는 27일 밤 10시40분 '내츄럴 트렌치 자켓'으로 고객과 첫 만남을 갖는다. '내츄럴 트렌치 자켓'은 자연스럽지만 시크하게 떨어지는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트렌드를 뛰어넘는 섬세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다음달에는 클레식한 '렉탱귤러 백'과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는 천연 소가죽 소재의 '첼시부츠'를 론칭하며, 10월엔 '울 블레이져 코트'와 세미루즈핏의 '핸드메이드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CJ오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