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가 '갤럭시노트5'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노트5 로드 (Note5 Road)'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23일까지 약 5만 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해 갤럭시노트5를 직접 체험했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노트5만의 차별화된 장점인 디자인, 그립감, S펜, 무선충전, 삼성 페이 등 다섯 가지 주제의 체험 부스로 구성됐다.
특히 삼성페이 부스에서는 삼성페이 결제를 가상 체험할 있으며, 실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엑스 내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5개의 체험 부스를 모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에버랜드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갤럭시노트5'로 드로잉한 사진을 출력해 종이 액자와 함께 증정하며, S펜으로 색을 입혀 완성하는 컬러 드로잉 엽서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규모 공간을 활용해 갤럭시노트5의 다양한 매력을 소비자들이 보다 흥미롭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노트5만의 혁신 기능을 새로운 방식으로 접해 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셰프 샘킴과 함께 하는 '노트5 클래스'가 진행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