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최대 90% '가을 상품 할인전'
오는 27일까지 가을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가을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남성 브랜드에서는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재킷, 정장 등 가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UC킨록에서는 맥코트를 1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바쏘옴므에서는 셔츠와 정장을 최대 80% 할인해 각각 2만원대, 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나인, 시슬리, BCBG의 가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나인에서는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9000원대에 선보이고 재킷·코트는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제시뉴욕의 트렌치코트는 4만원대에 판매하며 시슬리 재킷·코트는 최대 90% 할인해 각각 2만원대, 7만원대부터 제공한다. BCBG의 블라우스와 트렌치코트는 각각 7만원대, 1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사진제공=마리오 아울렛)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일년 중 홍삼 판매가 가장 많은 추석을 맞아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추석이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강화 할 수 있도록 올해 처음으로 인기 선물세트에 한해 사전예약 제도를 마련했다. 정관장의 대표 명절 선물세트인 보윤세트, 원앙세트, 진(예를드리다)세트를 행사 기간 내 사전 예약을 하고 다음달 추석 프로모션 기간 중 결제하게 된다. 사전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멤버스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준다. 예약 행사는 전국의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백화점에서 모두 진행하며 대형마트내 정관장 매장의 경우 원앙세트만 사전 예약 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해외 시상식 1위 기념 50% 할인행사
글로벌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진행하는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러기지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21일부터 50% 할인 사은행사를 연다. 행사 품목은 신상품 '트라이고' 캐리어이며 19~24만원 가격으로 선보인다. 트라이고는 삼각형 형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더블 휠을 적용해 내구성 및 주행감 등이 우수한 캐리어다. 전 사이즈 확장 기능을 갖춰 불필요한 사이즈는 줄이고 수납공간을 최대화 했다. 컬러는 라떼,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고 55cm, 68cm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백화점과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 등을 포함한 쌤소나이트 전국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