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006360)은 인터넷 포털사이트 인기 카페인 레몬테라스와 함께 '우리 집 특별한 테라스(Terrace) 자랑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테라스하우스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라스를 자신만의 노하우로 예쁘게 꾸미거나 독특한 테마를 적용한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당선작에게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전 가구가 테라스로 꾸며지는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 분양을 앞두고 향후 관심고객 대상으로 테라스하우스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보여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7월말 분양 예정인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115㎡ 268가구로 구성된다.
GS건설은 이 단지를 지난 3월 청라국제도시에서 분양해 테라스하우스 열풍을 일으킨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보다 진화된 형태로 설계했다. 4베이를 기본으로 전 가구에 테라스를 제공하고 최고층은 복층형(다락방 제공)으로 꾸밀 계획이다. 특히, 수요자들의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경우 최대 90여㎡(약 27평), 전용면적 107㎡는 최대 112㎡(약 33평) 등 웬만한 집 한 채 공간 이상의 테라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GS건설은 7월말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사진은 테라스하우스 활용사례. 사진/GS건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