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5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2015-03-31 10:11:58 2015-03-31 10:11:58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이베이코리아는 '2015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해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이후 5년 연속 수상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평가에서 기업문화 혁신, 선도적 복리후생, 사내 우수인재육성 항목에서 높게 평가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부 평가항목인 취업선호도, 인재육성, 기업문화, 근무환경, 기업이미지, 사회공헌, 재무평가, 향후 성장성에서도 고른 점수를 받았다.
 
이베이코리아는 5년 근속 시 한 달의 유급휴가를 부여하는 안식휴가를 실시하고 자녀교육, 주택자금, 건강관리 등의 세부항목으로 구성된 '선택적 복리 후생 제도'를 통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 1회 실시하는 '클럽 엑설런스(Club Excellence)' 제도는 성과가 뛰어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해외연수 기회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여성 인재 발굴을 위한 프로그램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베이 본사와 연계해 운영 중인 '케이윈(KWIN: Korea Women Initiative Network)'은 여성 리더들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팀장급 이상 여성리더들로 이루어진 케이윈은 사내 멘토·멘티 프로그램, 워크숍, 특별 강좌를 여는 등 여성의 사회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성취감을 갖고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복리후생제도를 펼쳐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질적인 복지제도 운영과 가족친화적 사내문화의 조성을 통해 임직원들이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근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번째를 맞는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은 한국대학신문과 각 대학 리서치 자료, 취업전문사이트 사람인의 기업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각 기업의 신뢰도와 경영활동, 복리후생, 사회공헌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결정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