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문정우기자] 에어부산은 20일 홈페이지(airbusan.com)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객편의 중심'과 '신규기능 제공'이라고 에어부산은 설명했다.
우선 국내 항공사 중 가장 큰 예약 화면과 최저가 화면을 메인에 배치해 쉽고 빠른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일반회원과 우대프로그램 회원 여부에 따라 로그인 메인화면을 다원화해 맞춤 서비스가 이뤄지도록 했다.
이밖에 ▲항공권 예약 시 해당 노선의 여행정보 및 관련 이벤트 자동노출 ▲시스템 업그레이드 통한 홈페이지 속도 향상 ▲심플한 메뉴구성 및 가독성 향상 등 홈페이지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아울러 신규기능도 추가했다. ▲여행 커뮤니티 'FLY&STORY' 오픈으로 다양한 여행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한 번에 3장의 묶음 항공권을 특가항공권의 최대 6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바스켓항공권(2월 오픈) ▲최대 50명까지 예약/발권이 가능한 단체항공권 예약 기능 등이 적용됐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20일 오전 개편 오픈된 에어부산 홈페이지 메인화면 모습. (자료제공=에어부산)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