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LG유플러스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1월 5일까지 이어지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
아이폰6 구매 고객에게는 비디오 LTE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은 영화 무제한 '유플릭스 무비'의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무한대 89.9 요금제에 가입하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역시 유플릭스 무비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무한대 요금제 가입자를 위한 영화 티켓 선물도 풍성하다. LTE80 요금제 이상에 가입할 경우 CGV 및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월 1장씩, 업계 최다인 연간 24매의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개편한 멤버십 VVIP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감동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현성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내 손안의 극장인 '유플릭스 무비'를 통해서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