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그룹은 사보 모바일 웹페이지(http://abc.amorepacific.com)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전까지 책자 형태로 제작해 사내 구성원들에게 배포된 사보를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을 통해 일반 독자로 그 대상을 확대한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해당 모바엘 웹 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여러 형태의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과월호 보기, 이미지 모아보기, SNS 기사 공유하기 등의 서비스도 제공되며 동영상 콘텐츠가 추가되는 등 기존과 색다른 요소도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사보 'ASIAN BEAUTY CREATOR'는 제품 개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기업 역사와 소명, 가치 등을 담고 있으며 창간 이후 매년 한국사보협회 주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상무는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이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ASIAN BEAUTY CREATOR'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aboabc)에 응원댓글 달기, 퀴즈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케이크·커피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