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회원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김장’ 봉사활동
2014-12-15 15:13:47 2014-12-15 15:14:00
◇롯데카드 채정병 대표이사(사진 좌측 네번째) 등 러브팩토리 봉사단이 13일 중구 다산로에 위치한 구립 약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금영, 사진 좌측 세번째)에서 회원 가족들과 함께 ‘사랑 나눔 김장’ 봉사활동을 펼쳤다.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롯데카드 러브팩토리(Love Factory) 봉사단과 회원 가족 봉사단은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구립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채정병 사장과 임직원을 비롯해 봉사활동을 신청한 롯데카드 회원 가족 등 7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구립 약수노인종합복지관 관할 독거노인을 찾아 생필품과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배달했다.
 
구립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은 1994년에 설립된 노인복지 시설로 롯데카드는 2013년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러브팩토리 봉사활동은 매월 2~3회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신청으로 진행되며, 이번 활동에는 롯데카드 회원 가족들이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김장김치 지원 활동을 통해 온기가 필요한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