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휴대폰 소액결제로 배달음식 할인받으세요"
2014-12-10 10:51:05 2014-12-10 10:51:07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030200)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배달음식 전문 애플리케이션인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에서 구매를 진행하는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전국 온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모바일 번호와 SMS인증 번호만으로 상품 결제를 진행하고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해당 결제 대금을 합산해 지불하는 간편결제 수단으로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 중이다.
 
이벤트 대상은 최근 6개월 내에 배달 어플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지 않은 KT고객으로 이벤트 기간은 '배달의 민족'이 20일, '배달통'이 26일, '요기요'가 30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의 민족'의 즉시결제 및 '배달통'의 모바일결제, '요기요'의 요기서결제 기능으로 8000원이상의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할 경우 1인 1회에 한해 1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통의 경우 다음 결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상당의 '기프티통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해 준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및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각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정윤 KT 마케팅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쉽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수단인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KT는 모바일 번호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배달음식 전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에서 구매를 진행하는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