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030200)는 12월 말까지
삼성전자(005930)의 태블릿PC인 '갤럭시탭4 8.0'을 구입하고 자사의 모든 LTE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를 LTE데이터 차감 없이 제공하는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7월 KT는 국내 통신사 중 최초로 메가스터디와의 제휴를 통해 월 5000원(VAT별도)으로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 수강에 필요한 LTE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LTE 메가스터디팩'을 출시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KT는 이와 같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말까지 인터넷 강의 수강에 안성맞춤인 '갤럭시탭4 8.0(통신형)' 구매하고 자사의 LTE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탭4 8.0'은 두께 8mm, 무게 326g으로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며, LTE모듈이 탑재돼 있어 데이터 차감 없는 'LTE 메가스터디팩'과 함께 이용할 경우 언제 어디서나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곽봉군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갤럭시탭4 8.0'의 우수한 성능, 메가스터디가 보유한 최고의 교육 콘텐츠, KT의 빠르고 안정적인 LTE네트워크로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T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데이터 결합 상품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데이터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KT는 12월 말까지 삼성전자의 인기 태블릿인 '갤럭시탭4 8.0'을 가입하고 자사의 모든 LTE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를 LTE데이터 차감 없이 제공하는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