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용기자] 국민은행은 오는 24일 광주지역을 시작으로 한달 동안 부산, 대전, 서울지역에서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전국 릴레이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국 릴레이 세미나는 전국 4개 지역에서 약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은퇴노후설계 특강, 부동산 특강, 명사특강 등 3가지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은퇴노후설계 특강에는 국민은행 WM사업부의 이정걸 재테크 팀장과 강경훈 경제학 박사가 각각 '행복한 내 인생의 자산관리'와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합리적 자산관리'를 주제로 강연한다.
부동산 특강에는 박원갑 부동산 수석 전문위원과 임채우 부동산 전문위원이 부동산 자산 리모델링 전략과수익형 부동산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명사특강에서는 박재희 교수와 권오중 의학박사가 각각 '고전에서 배우는 유쾌한 행복론'과 '행복한 노후를 위한 건강과 비타민'을 주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은퇴노후설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고객초청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국민은행은 지난 10일부터 홈페이지의 이벤트 존과 각 지역 개인영업점 창구를 통해 세미나 참석 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