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까사미아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침실가구와 침대세트 등 인기 혼수상품을 할인하는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10%의 가격 할인과 함께 고급 침대패드 사은품 증정, 매트리스 클린서비스 1회 무상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드림 매트리스 가운데 ‘파라다이스’, ‘헤븐’, ‘멀티플렉스’, ‘엘리시움’ 등 4종을 선택하는 침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2단 선반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까사미아는 신제품 원목 침실가구 ‘버틀러(Butler)’ 출시를 기념해 ‘버틀러’ 시리즈를 기존 판매가보다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침대와 사이드테이블, 그리고 3단 서랍과 와이드체스트, 거울 중 한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에는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레트’ 톨장을 함께 구매하면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인기 톨장 ‘랜드’와 ‘타운’의 3미터 규격 세트를 각각 정가보다 30% 저렴한 139만원과 149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정기 세일기간 동안 구매금액별로 플라톤 피처와 잔세트, 룸 스프레이, 와인잔, 퀼트 이불 등 다양한 선물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가을 정기세일은 결혼을 위해 실속있는 소비를 계획하고 있는 웨딩 프라브(PRAV)족이 알뜰하게 혼수를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