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해외사업 경력직 선발
2014-09-16 17:32:21 2014-09-16 17:37:0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동원그룹은 해외사업 부문에서 경영관리와 영업, 마케팅 등의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유통·제조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자를 우대하며, 외국어(영어,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비즈니스 회화에 능통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전형 후 어학 테스트를 포함한 2차에 걸친 면접 과정,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체류 시 1차 면접과 어학 테스트는 화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2차 면접 시 필요에 따라 항공권을 지급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동원그룹 인터넷 홈페이지(www.dongwon.com)에서 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지난 몇 년간 미국의 스타키스트와 세네갈의 S.C.A SA(전 SNCDS) 등 세계적 수산식품 기업을 인수하는 등 글로벌 경영을 가속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수산식량 자원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유리한 위치를 차지한 동원그룹은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새로운 시장 진출을 지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다.
 
송재권 동원그룹 경영지원실장은 "최근 글로벌 기업으로의 행보에 더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 개척에 남다른 사명감과 열정을 가진 인재,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아이디어를 결합해 내는 개방적이고 창의적 인재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