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수제과일청 DIY세트' 출시
2014-09-16 10:04:27 2014-09-16 10:09:08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백설 자일로스 설탕으로 간편하게 수제과일청을 만들 수 있는 '수제과일청 DIY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미쓰에이 수지를 모델로 '수지가 추천하는 수제과일청 DIY세트로 특별한 사랑과 정성을 전하세요!'란 슬로건을 내세워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설탕, 과일 등 기본 재료에 유리병, 리본 등 선물용 포장재까지 별도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수제과일청 DIY세트는 백설 자일로스 설탕 500g 2개, 유리병 2개, 백설 수제과일청 레시피북, 선물상자와 선물태그, 포장용 끈, 유리병 스티커, 선물 카드 등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위메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대형 할인점에서는 10월 중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 세트 1만6500원이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40% 할인된 9900원에 판매된다.
 
백설 자일로스 설탕은 몸에 설탕이 흡수되는 것을 줄여주는 신개념 설탕으로, CJ제일제당은 과일청 수요 소비자의 웰빙 니즈와 제품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관련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수제과일청을 만들어 선물할 때 재료와 준비물을 일일이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백설 자일로스 설탕 수제과일청 DIY세트는 편리하면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과일청을 선물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설 자일로스 설탕 수제과일청 DIY세트' 이미지.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