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석기자] A3시큐리티는 2014년 보안관리전략 세미나 'SMS(Security Management Strategy) 2014'를 오는 4일 서울 양재동 The-K호텔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A3시큐리티 고객사 보안관리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안관리 전략 발표와 함께 솔루션 시연 등이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퀀텀솔루션즈를 비롯해 협력사인 시소아이티와 이지시큐어 등 국내 유수의 정보보안 업체가 후원업체로 참여해 보다 다양한 보안전략 방안 및 보안솔루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SMS 2014는▲2015년 정보보안 트렌드 전망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SIEM 동향 및 보안관제 활용방안 ▲개인정보 유출과 웹쉘 ▲최고 권한 계정 패스워드 관리 방안 ▲최신 무선랜 기술의 변화 및 대응방안 등 알찬 내용들로 꾸려졌다.
또 특별초빙 강연자로는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김승주 교수가 나서 '정책은 과학이다(Policy is Science)'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재호 A3시큐리티 대표이사는 "SMS 2014는 기존의 학술 및 제품 기반 세미나와는 차별되는 에이쓰리시큐리티만의 15년 정보보안 경험과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3시큐리티가 2014년도 보안관리전략 세미나 'SMS 2014'를 개최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