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팅크웨어(084730)가 민족 대이동이 이뤄지는 추석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7일 전했다.
전국 37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빠르고 안전한 추석 귀성길을 안내한다. 특히 천안논산고속도로 남풍세IC를 비롯한 양주시 효순~미선간 도로, 서울 약수 고가차도 철거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모두 담았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과 대구그랜드호텔 등이 추가 반영됐다.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기존 3D 지도보다 고도화된 ‘익스트림 아이나비 3D' 지도가 '아이나비 K11 AIR'와 '아이나비 R11 AIR'에 확대 적용된다. 이밖에도 '9월가을 축제', '오토캠핑장', '인천아시안게임' 등 가을맞이 여행지 테마 정보가 추가됐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9월 추석과 인천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기존보다 더 빠른 일정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아이나비의 빠른 지도 서비스로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