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썸머 블룸 아이템 팩' 출시
2014-07-23 10:00:13 2014-07-23 10:04:3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신성통상(005390)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는 '블룸(Bloom) 아이템 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팬츠와 티셔츠, 슈즈, 벨트 등 여름 필수아이템으로 구성된 블룸팩은 싱그러운 플라워 패턴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캐주얼한 플라워 문양의 롤업 하프팬츠와 같은 패턴의 라운드넥 티셔츠는 여름철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느낌을 살렸으며, 하프팬츠는 옥스포드 조직의 소재를 사용해 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쿨 썸머를 겨냥해 구성된 플라워 패턴의 데님라이크 셔츠는 가슴 포켓과 칠부 기장의 소매 커프스를 삭제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고 롤업이 용이할 수 있도록 트임을 줬다고 덧붙였다.
 
또한 슈즈는 화사한 포인트 컬러에 시원한 패턴이 그려진 슬림온 스니커즈로 선보이며 베르는 전반에 프린트된 시즌패턴으로 유니크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화사함과 편안함에 더불어 세련미까지 강조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코디하는 아이템에 따라 화려한 스타일과 포인트 스타일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지오지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