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더 쉬워진 '글로벌 HTS'로 투자하세요"
2014-07-10 16:11:53 2014-07-10 16:16:10
[뉴스토마토 최하나기자] 현대증권(003450)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해외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 '글로벌(Global) HTS'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증권)
 
현대증권은 국내 주식시장의 저변동 기조 속에서 투자자들이 재테크 대안 중 하나로 해외 시장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에 부응하고자 해외주식 시스템 기능을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대증권 Global HTS는 차트와 다양한 보조지표를 활용해 해외기업의 재무, 배당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홍콩·미국시장의 주요 종목 리포트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였고, 해외주식 순매수잔량 상위 종목·홍콩과 중국본토시장 동시상장 종목의 이격도·거래정지, 재개 종목 등 거래 시 유용한 주가정보들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증권은 Global HTS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첫날인 오는 14일부터 8월31일까지 ▲홍콩·미국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현대증권 Global HTS를 통해 홍콩·미국 주식을 기준금액(HKD 2만 ·USD 3000)이상 매매한 고객 중 매일 첫 거래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배영식 현대증권 해외상품부장은 “해외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에 비해 투자 정보의 접근성과 편의성은 낮은 편”이라며 “이번 업그레이드는 투자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증권 해외상품부는 올해 1월부터 해외투자자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이슈를 선정해 해외주식 리포트를 발간하고 있으며, 워렌버핏·조지소로스 포트폴리오, 미국 상장지수펀드(ETF) 업종 등을 분석한 바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 또는 해외상품부(02-6114-1630),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