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플랜업(Plan-up) 가치투자 릴레이 세미나’ 개최
2014-06-16 09:53:52 2014-06-16 09:58:26
[뉴스토마토 서유미기자] 신영증권(001720)은 서울지역 투자자를 대상으로 16일·17일·24일 ‘플랜업 가치투자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가치투자, 배당투자에 대한 투자전략과 함께 관련된 가치투자 상품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신영증권)
 
16일·17일 세미나는 압구정지점과 본사 영업부에서 각각 진행한다. 신영증권의 대표적인 랩어카운트 '신영가치투자형 랩'을 운용하는 김창연 신영증권 고객자산운용부장이 ‘가치투자 자산관리형 상품’을 주제로 강의한다. 금융상품에 대한 설명 뿐 아니라 개인고객들이 장기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장기투자전략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오는 24일에는 명동지점에서 ‘가치투자관점에서 보는 우선주 투자’를 주제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강의는 신영밸류고배당펀드와 신영밸류우선주펀드·신영프라임배당펀드 등을 운용하고 있는 김화진 신영자산운용 선임운용역이 맡는다. 가치투자와 배당투자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우선주 투자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진다.
 
김기민 신영증권 명동지점장은 "이 달에는 특히 6월 결산법인들의 기말배당과 일부 12월 결산법인들의 중간배당이 예정돼 있어 배당주와 우선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직 배당주와 우선주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장기적인 가치투자 관점에서 올바른 투자전략을 알려줄 것”이라고 전했다.
 
‘플랜업 가치투자 릴레이 세미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영증권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