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기자] 스킨푸드는 시럽(구 스마트월렛)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킨푸드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면 멤버십 카드와 마일리지, 각종 쿠폰을 스마트폰에서 쉽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장이나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 회원과 동일하게 8종 쿠폰 및 2%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시럽의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를 소유한 고객들 대상으로 '네일 비타 알파α'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시럽에서 멤버십 카드를 새로 발급받은 고객은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시럽에서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때 행운번호가 제공되는데 이 번호를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고 룰렛 버튼을 누르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 '프리미엄 토마토 쿨 앤 드라이 선 스프레이' 등 여름철 인기 제품들과 스킨푸드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쿠폰 등이 증정된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